‘NBA키즈’ 1분기 매출 108% 증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BA키즈’ 1분기 매출 108% 증가

김지민 기자 0 2022.05.04

 

 

‘NBA키즈가 지난 1분기 전년 대비 108% 매출이 증가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는 최근 전면 등교 등 코로나 여파가 다소 잦아들면서 시장에서 더욱 높은 반향을 얻으며 1분기 매출액이 상승한 것은 물론 4월 매출액 또한 전년 대비 146%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시즌별 아이템 판매율도 고무적인데 대표 아이템인 MA-1 점퍼는 폭발적인 인기로 전년 대비 물량을 3배 확보했음에도 86.5%의 높은 판매율을 달성, 전국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으며 트렌디한 타이다잉 기법의 반팔 시리즈는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품절되기도 했다.


 

 

이 같은 ‘NBA키즈의 인기는 차후 아동복 중심의 한세드림과의 합병에 높은 시너지를 더하는 동시에 향후 한세엠케이가 패션 시장 내 선두주자로 탄탄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는 주요 요인으로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NBA키즈NBA만의 활동적인 스포티즘을 바탕으로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아동 스트리트룩을 전개하며 트렌디한 MZ세대 부모들에게 높은 선호를 얻고 있다. 2017년 중국을 선두로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는 등 대표 아동복 브랜드로서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