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가 지난 1분기 전년 대비 108% 매출이 증가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는 최근 전면 등교 등 코로나 여파가 다소 잦아들면서 시장에서 더욱 높은 반향을 얻으며 1분기 매출액이 상승한 것은 물론 4월 매출액 또한 전년 대비 146%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시즌별 아이템 판매율도 고무적인데 대표 아이템인 MA-1 점퍼는 폭발적인 인기로 전년 대비 물량을 3배 확보했음에도 86.5%의 높은 판매율을 달성, 전국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으며 트렌디한 타이다잉 기법의 반팔 시리즈는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품절되기도 했다.
이 같은 ‘NBA키즈’의 인기는 차후 아동복 중심의 한세드림과의 합병에 높은 시너지를 더하는 동시에 향후 한세엠케이가 패션 시장 내 선두주자로 탄탄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는 주요 요인으로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NBA키즈’는 NBA만의 활동적인 스포티즘을 바탕으로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아동 스트리트룩을 전개하며 트렌디한 MZ세대 부모들에게 높은 선호를 얻고 있다. 2017년 중국을 선두로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는 등 대표 아동복 브랜드로서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