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풋웨어 ‘크록스’가 4월 29일 ‘마켓오’ 도곡점에서 글로벌 홍보대사 구구단 세정과 함께한 크록스 바이브(#CrocsVibes)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019 신상 봄여름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여 마련된 이번 행사는 신제품 크록밴드 플랫폼 컬렉션을 활용한 ‘크록스’ 스타일링의 경험할 수 있는 컨셉으로 ▲패션 유튜버 3인과 함께하는 ‘쇼 유어 스타일(Show Your Style)’ ▲세정과 함께하는 트릭아트 포토존 투어 ▲세정의 미니 토크쇼 & 베스트 스타일링 어워드로 진행됐다.
이벤트의 첫 순서로 진행된 ‘쇼 유어 스타일’은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를 활용한 패션 유튜버 3인 3색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자리였다. 평범한 듯 특별하게 데일리룩부터 꾸민듯 안꾸민듯 꾸안꾸 데이트룩, 스트리트 감성 뉴트로룩까지 패션 유튜버로서 지닌 노하우를 아낌없이 선보였다.
특히 ‘크록스’의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선정된 구구단 세정이 함께한 첫 행사로 평소 꾸밈없는 모습과 밝은 에너지를 그대로 현장에서 발산하여 이목을 끌었다. 이날 세정은 4cm 높이의 플랫폼 아웃솔을 장착해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볼드한 매력을 주는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 베얼리 핑크/페퍼를 신고 I♥SJ, 심쿵, Hello 등의 레터링과 꽃, 별, 하트 등 이모지를 연상케한 지비츠 장식을 더해 꽃길 세정만의 스프링 룩을 연출했다.
또 세정은 ‘크록스’ 바이브를 잘 표현한 트릭아트 포토존에서 마치 그네 탄 여인이 놓친 신발을 잡으려고 하는 듯한 위트 넘치는 포즈로 인생사진 찍는 팁을 공유했다. 이어진 미니 토크쇼에서는 행사장을 찾은 참석자들의 사진 중 세정이 뽑은 베스트 스타일링 3인에게 SS19 컬렉션 신상 제품과 교환할 수 있는 바우처를 선물로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