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메킷레인과 콜라보 음원 공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BA’, 메킷레인과 콜라보 음원 공개

B급인생 0 2019.04.26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인기 힙합 레이블 메킷레인의 멤버 4인 나플라, 루피, 블루, 디제이 플로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음원 ‘NBA’를 전격 공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음원 ‘NBA’는 나플라, 루피, 블루가 ‘NBA’만의 스웨그 넘치는 스트리트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직접 창작한 곡으로, 아티스트 각각의 개성과 힙한 분위기를 음악과 영상으로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음악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는 힙합씬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메킷레인의 자신감과 열정을 감각적인 비트와 랩핑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올해부터 새로운 ‘NBA’의 얼굴로 시즌 캠페인을 함께하고 있는 힙합 레이블 메킷레인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777’에서 우승을 차지한 나플라와 준우승자 루피가 소속된 레이블이다. 메킷레인은 힙합 뮤지션으로서 스펙트럼 넓은 음악 커리어로 주목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센스 있는 패션 감각으로 NBA의 스트릿 무드와 최상의 조화를 보여주고 있다.

 

현장에서 나플라는 트레이드 마크인 강렬한 레드, 블랙 헤어에 ‘NBA’ 프리미엄 라인인 P.E 에디션을 과감하게 매치했으며 화면을 압도하는 시크한 표정과 랩 퍼포먼스로 중독성 있는 후렴 킬링 파트를 완벽하게 살려냈다.

 

또한 루피는 NBA 팀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시카고불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팀 로고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룩을 선보였으며 루피만의 개성이 담긴 랩핑으로 리드미컬한 그루브를 보여줬다.

 

블루는 NBA 볼캡과 화이트, 레드 오버 핏 티셔츠를 매치해 자연스러운 스웨그를 한껏 발산했으며 시크한 표정과 자신감 있는 가사들로 대세다운 카리스마를 자아냈다.

 

콜라보 음원 ‘NBA’는 오는 27일 토요일부터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5월 중 ‘NBA’메킷레인공식 유투브 계정 및 전국의 ‘NBA’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함께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