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메이트’ ‘루이까또즈’와 첫 콜라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트래블메이트’ ‘루이까또즈’와 첫 콜라보

shany 0 2019.04.25

 

국내 최대 여행용품 브랜드 트래블메이트가 프랑스 오리진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와의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 프리퀀트 플라이어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트래블메이트가 추구하는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비즈니스 여행 콜렉션에 루이까또즈만의 천연 가죽 및 유니크한 디자인이 더해져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이 한층 더 배가된 것이 특징이다.

 

콜라보 라인은 해외여행이 잦은 비즈니스맨이나 여행객들을 위한 프리퀀트 플라이어 가방 5종으로 기획됐으며 다채로운 디자인과 사이즈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리퀀트 플라이어 라인은 용도와 디자인에 따라 백팩, 메신저 백, 토트 백, 슬링 백, 가먼트 백으로 구성됐으며 네이비와 와인 컬러의 콤비 매치로 고급스러움과 캐주얼한 반전 매력을 동시에 자아낸다.

 

그 중 넉넉한 내부 공간과 가방의 상단 부분을 접고 다닐 수 있는 롤탑 디자인의 백팩의 경우 쓰임새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포켓과 넉넉한 내부 공간, 외부 메인 버클로 실용성과 이중 보안을 강화했다.

 

태블릿을 보관할 수 있는 메신저 백, 미니멀한 사이즈지만 알차게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슬링 백은 크로스로 착용할 수 있어 활동성이 높은 출장이나 여행, 데일리용 보조가방으로 제격이다.

 

또한 조절 가능한 어깨끈으로 토트, 크로스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토트 백과 구겨지기 쉬운 수트, 코트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까지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가먼트 백까지 쓰임새와 상황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2001년 온라인 쇼핑몰로 출발한 트래블메이트3000여개 이상의 여행 용품을 디자인 및 제조, 수입 판매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여행 편집숍이다. 여행자에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여행용품으로 동종업계 매출 및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