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온라인 단독 브랜드 출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위즈위드, 온라인 단독 브랜드 출시

B급인생 0 2019.04.25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온라인 단독으로 전개하는 새로운 브랜드들을 잇따라 선보인다.

 

무드나잇(MOODNIGHT)’은 본질에 충실해지는 어두운 밤 시간 동안 온전히 나만의 취향을 불러일으키고 역동적인 일상을 살아가는 여성의 이미지를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로 페미닌한 실루엣에 절제된 디자인이 매력적인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단독 런칭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컬렉션에서는 날렵한 라인의 페미닌한 무드가 인상적인 슬링백과 펌프스(10만원대), 구조적인 형태와 모던한 컬러가 잘 어우러진 뮬과 샌들(10만원대)이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런칭 기념 10% 할인+10% 쿠폰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땡쓰삭스(THXSOX)’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하고자 시작된 양말 브랜드이다.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키치한 느낌의 패턴과 팝(POP)한 컬러들이 매력적인 땡쓰삭스(THXSOX)’의 양말은 각기 다른 디자인의4켤레가 1세트로 구성 판매(2만원대)되며,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