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 자사몰 회원 100만명 돌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뮬라 자사몰 회원 100만명 돌파

강산들 기자 0 2022.01.10

뮬라의 자사몰 회원이 100만명을 돌파했다 

 

뮬라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전문 브랜드이자 전문 프로강사들이 선택하는 제품으로 알려지며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고급 원사와 원단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3D 입체 패턴 등 소재와 디자인 특화에 주력하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품질 높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왔다.

 

뮬라는 지난해 코로나 여파 속에서도 내실을 다지며 성장 모멘텀을 마련하는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우선 메인 브랜드 ‘뮬라웨어의 공식 자사몰 회원 수가 2021 12월 말 기준으로 106만명을 달성했고 누적 판매량도 800만장을 넘겼다고 덧붙였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하이엔드 고가 라인에 대한 인기도 이어졌다. ‘뮬라웨어 뉴 노블 레깅스와 플레어 팬츠는 각각 누적 판매액 100억원 이상을 기록하며 스테디셀러로의 입지를 견고히 했다이 밖에 매월 시즌 컬렉션을 통해 소개한 신제품들 역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 뮬라맨즈를 새롭게 런칭하며 성장 동력을 한층 강화한 점도 눈길을 끈다. ‘뮬라맨즈는 운동할 때도 핏을 놓치고 싶지 않은 남성의 니즈를 겨냥한 취향별 애슬레저 룩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뮬라맨즈 2021 1월 첫 선을 보인 이래 한 해 동안 약 4만여명의 가입 회원을 확보했으며 상반기 대비 하반기 매출이 121%까지 성장했다이 중 피지크 업 슬리브는 30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기도 했다와이-제로 구조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면서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한 하의도 인기 품목이다.

 

한편 뮬라는 현재 더욱 많은 이들이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자체 원단을 연구 개발 중에 있다. 2022년 상반기 중 해당 원단을 공개하고 나아가 데일리 룩으로도 착용하기 좋은 다채로운 애슬레저 제품들도 꾸준히 소개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