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곤잘레스’ 이제부터 ‘와릿이즌’으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크곤잘레스’ 이제부터 ‘와릿이즌’으로

민신우 기자 0 2022.01.06

배럴즈가 2022년을 맞이하여 ‘마크곤잘레스를 와릿이즌 아트 바이 마크 곤잘레스(What is isNt) ART BY MARK GONZALES’로 브랜드명을 교체하고 새로운 시즌을 준비한다. 

 

세계적인 스트릿 컬처 브랜드인 ‘슈프림 아트 디렉터이자 전설적인 프로 스케이트 보더 마크 곤잘레스의 아트웍을 살린 어패럴 라인을 선보이며 자유로운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표방한 마크 곤잘레스 지난 2018 국내 론칭 이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더불어 ‘마크 곤잘레스 엔젤과 슈무 등의 캐릭터는 브랜드의 강력한 IP로써 MZ세대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하며 브랜드의 위트 있는 정체성을 견고히 해왔다.

 

배럴즈측은 ‘마크 곤잘레스 엔젤 로고사인 로고 등의 지적 재산권을 소유한 글로벌 라이센서와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2022 새롭게 ‘와릿이즌으로 리뉴얼, ‘마크 곤잘레스’ 시즌 2를 시작한다.

 

또한 친숙한 로고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 확장과 마케팅 활동을 목표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브랜드로 육성할 방침이다.

 

한편 와릿이즌  번째 드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 29cm 등에서 1  출시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