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 1300만 조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셀럽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 1300만 조회

정우영 기자 0 2021.12.30

무신사의 ‘셀럽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이 누적 조회수 1,300만회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셀럽 캠페인은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을 사랑하고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셀럽(SELF_LOVE)’은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한다는 의미를 나타내는 셀프 러브(Self-love)와 유명인을 지칭하는 셀러브리티(Celebrity)의 줄임말을 이중적으로 활용했다

 

캠페인은 지난 10 12일 무신사의 브랜드 뮤즈 유아인이 참여한 영상을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 정호연시즌 앰버서더 구교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17명의 셀럽이 참여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17편의 영상은 총 1,300만회가 넘는 누적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평균 좋아요 수는 약 1,400개에 달했다가장 조회수가 높았던 영상은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한 유아인의 영상으로 272만회를 기록했다소년 같은 매력이 돋보인 배우 구교환의 영상은 4,200건으로 좋아요 수가 가장 높았다.

 

영상에 등장한 제품도 화제를 모으며 입점 브랜드의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해당 제품의 거래액은 캠페인 영상 공개 후 전 주 대비 41% 증가했다일부 브랜드 제품은 거래액이 10배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무신사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자 TV CF 대신 오프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재미 요소를 더했다서울부산대구 등 5개 도시의 250여 개 버스 정류장에 셀프 러브 메시지를 담은 QR코드를 설치해 스캔 시 즉석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것도 신선하다는 반응을 얻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