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신한은행과 디지털 금융 MOU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이랜드 신한은행과 디지털 금융 MOU

정우영 기자 0 2021.11.02

이랜드그룹이 신한은행과 손잡고 디지털 금융 서비스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 1일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진옥동 신한은행 행장과 조경선 신한은행 부행장, 최종양 이랜드그룹 지주사 의장이윤주 이랜드그룹 최고재무책임자 등 관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서 양사는 디지털 인프라 결합을 통한 신규 로열티 프로그램 구축 양사 온/오프라인 채널 융합을 통한 대고객 프로모션 디지털 기반의 혁신 금융 신규 서비스 개발 등 디지털 금융 서비스 사업 전반에 걸쳐 협업을 추진해나가기로 했다.

 

이랜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고객 편의를 위한 전용 결제 서비스 등 디지털 금융 인프라를 활용한 고객 서비스와 빅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한은행과의 협력으로 유통과 금융 인프라가 더해져 고객들이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큰 의미다. 각사가 가진 디지털 인프라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새로운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는 디지털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지난해부터 토스무신사 등 다양한 분야의 리딩 기업들과 협약을 맺고 온라인 혁신을 이어오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