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 창립 60주년 기념식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스콰이아 창립 60주년 기념식

김지민 기자 0 2021.11.01

패션그룹형지가 오늘(111)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에스콰이아 창립 6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최병오 형지 회장을 비롯해 매장 점주, 임직원 등 130여명이 모여 창립 60년의 의미를 되새기고, 미래를 열어가자는 행사였다. 더욱이 백신 접종률이 70%에 육박하고 111일부터 일상회복을 위한 위드 코로나 1단계가 시작되는 날이기에 형지에스콰이아의 새신발(새롭고 신바람나게 발로 뛰자)을 다짐해 의미를 더했다.

 

60주년 기념 영상을 시작으로 각계 각층 축하 영상, 축하 공연, 에스콰이아 비전 및 전략 발표, 매장교육과 우수 매장 사례 공유, 경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형지와 에스콰이아는 창립 기념일이 921일로 같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11111시에 기념식을 갖고 이날 행사는 최고의 국민 브랜드로의 명성을 되찾자는 내용이다. 또한 패션그룹형지는 111일 위드 코로나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패션 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위드코로나 시대를 리딩하자는 의지를 다졌다.

 

한편 형지는 이날부터 여성복 브랜드인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각 매장에서는 국민 모두에게 힘이 되는 위드코로나 소비쿠폰 지원과 함께 특별 상품전을 시행한다. 형지는 지난 상반기에도 백신접종 캠페인 접종맞고 혜택받고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듯이 일상회복을 기원하는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을 지속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