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아카이브 앱크’에서 포토그래퍼 하시시박과 전시를 진행한다.
‘결국, 나의 사랑스러운 버릇(Exhibition 003. An Endearing Habit.)’이라는 제목을 단 전시는 포토그래퍼이자 라이프 인플루언서 하시시박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세상의 모든 사랑스러운 여자들이 가진 그들 각자의 나르시즘에 대한 이야기를 주제로 전개된다. 전시는 10월 2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울숲에 위치한 쇼룸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에서 진행되며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는 2층 규모로 구성된 아틀리에 형태의 쇼룸에서 작가 하시시박의 시선으로 바라본 찰나의 순간에 나오는 저마다의 작고 사랑스러운 버릇들에 대한 기록을 사진으로 담았다. 긴장이 해제 된 순간 나오는 버릇, 나도 모르게 하게 되는 오랜 습관의 모습 등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며 개개인이 지닌 취향을 연상시키는 스토리 전개로 이어진다. 분리된 전시 공간 곳곳에는 누군가의 취향이 짙게 베어 있는 ‘아카이브 앱크’ 아이템을 함께 배치해 이번 전시 주제를 시각화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전시회를 기념해 ‘아카이브 앱크’는 하시시박과의 스폐셜 에디션 익스클루시브 롱부츠 라인을 출시한다. 익스클루시브 롱부츠는 어떠한 데일리 룩에도 완벽히 어울리는 깔끔한 라인감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딥슬립, 초코 스프레드, 글로우 슈가 총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한편 전시회 기간 동안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에서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시 오픈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하여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