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 중고 명품 매입 서비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캐치패션 중고 명품 매입 서비스

정우영 기자 0 2021.10.28

캐치패션(대표 이우창)이 지속가능한 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원 선순환을 위한 중고 명품 매입 서비스를 시작했다. 

 

최근 윤리적인 소비 의식이 확산되는 가운데 명품을 소비하는데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자원 선순환에 기여하고자 중고 명품 매입 서비스를 도입한 것.

 

서비스 이용자는 옷 장 속에 넣어두고 사용하지 않는 명품 가방을 시세 최고가로 되팔고 판매금액의 10%를 캐치포인트로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캐치포인트는 캐치패션 앱 내에서 캐치구매를 통한 명품 구입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 제도다.

 

캐치패션의 명품 매입 서비스는 비대면 감정을 통해 신속하고 편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중고 상품이 판매된 후 입금 받을 수 있는 위탁판매나 개인간 거래와 달리 금액 감정 직후 현금으로 바로 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이용 방법은 캐치패션 앱 내 메인 배너를 통해 ‘내 명품 판매하기를 클릭하면 된다판매 상담이 가능한 카카오톡 채팅창으로 이동하여 비대면 상품 감정을 거치면 최종 판매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감정가를 확인 후 해당 상품을 착불 배송하면 최종 검수 직후 현금으로 입금된다 판매 상품은 핸드백지갑 및 액세서리주얼리시계 상품에 한해 가능하다.

 

캐치패션은 글로벌 공식 유통사 40여곳과 정식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각 채널을 직접 연동하여 350만 종의 럭셔리 정품을 판매한다국내 럭셔리몰 중 구매 가능한 상품 수 1위인 캐치패션은 다양한 상품을 검색할 때마다 최저가를 비교하고 재고 변동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도화된 메타서치 기능을 갖춰 합리적인 명품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캐치패션은 이번 서비스를 위해 중고 명품 매입 및 리세일 서비스 노하우를 가진 엑스클로젯과 손잡았다엑스클로젯을 운영하는 세컨핸즈는 기술 기반의 중고 명품 거래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으로 지난해 카카오벤처스신한캐피탈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한편 캐치패션은 중고 명품 매입 서비스를 오픈하며 서비스 이용 시 10% 캐치포인트 지급 외에도 다양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10월 마지막 주 한정으로 매일 달라지는 인기 상품을 핫딜가에 구입할 수 있는 데일리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캐치패션에서 구매한 아이템을 캐치패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채널에 업로드하면 리뷰 1개당 캐치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하는 리뷰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