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그라운드 ‘셀렉트샵’ 대대적 개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커먼그라운드 ‘셀렉트샵’ 대대적 개편

shany 0 2019.04.18

 

국내 최초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편집매장 셀렉트샵(Select-shop)’의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마치고 417일 확장 오픈했다.

 

기존 413(125)에서 826(250)으로 2배 이상 확장된 커먼그라운드의 셀렉트샵은 새로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똘똘 뭉쳐 셀렉트샵만의 유스컬쳐(Youth Culture; 청년층이 가지고 있는 행동양식이나 가치관을 대표하는 청년문화)를 담은 공간으로 탄생했다.

 

셀렉트샵입점 브랜드는 총 100여개로 1층에는 립앤딥’, ‘오베이’, ‘폴라스케이트’, ‘에이카화이트등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던 유니섹스 감성의 스트리트 패션 및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가 포진했다. 2층은 해프닝’, ‘더센토르’ ‘제이청’, ‘앤더슨벨’, ‘벨리에등 예술적인 감성의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중심으로 꾸며져 더 자유롭고, 현대적인 감성을 전한다.

 

패션 브랜드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류도 강화했다.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코키코키의 팝업스토어와 아날로그 감성의 가죽 제품 브랜드 페넥’, 모자전문 브랜드 언더컨트롤등 스트리트패션과 어우러지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번 MD 개편 및 확장을 기념해 셀렉트샵은 부산을 대표하는 로드 편집매장 발란사와 협업을 통해 익스클루시브 상품으로 티셔츠와 모자를 출시했으며 오는 428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