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남성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 한국 최초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샤넬, 남성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 한국 최초 런칭

이나 0 2018.08.21

샤넬은 2018년 9월 1일 최초의 남성 메이크업 라인인  '보이 드 샤넬'을 선보일 예정이며, 배우 이동욱이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게 됩니다. 


 


샤넬에서 한국 셀레브리티를 브랜드의 홍보대사가 아닌 캠페인 모델로 기용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보이 드 샤넬은 남성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서 남성의 깔끔한 이미지와 내재된 자신감을 추구하는 라인이다. 샤넬은 배우 이동욱의 세련되고 자신감 넘치는 남성적인 이미지가 보이 드 샤넬의 가치와 부합된다고 판단되어 브랜드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동욱은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화권,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므로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한다.


'보이 드 샤넬'은 한국에서 최초로 출시되며 2018년 11월부터 샤넬의 전세계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2019년 1월부터는 전세계 샤넬 부티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샤넬은 남성을 위한 최초의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을 출시하면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흐름 속에서 변하지 않는 샤넬의 비전을 다시 한번 되짚어줍니다. 바로 ‘아름다움은 성별에 관한 것이 아니다. 스타일에 관한 이야기이다’라는 샤넬의 비전이다.


미드나잇 블루 컬러의 절제된 디자인의 보이 드 샤넬은 남성 메이크업을 위한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핵심 아이템인 파운데이션, 립 밤, 그리고 아이브로우 펜슬을 선보인다. 남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텍스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포뮬러, 그리고 자연스러운 룩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롱웨어 기능을 선사합니다. 완벽하지만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게 결점을 커버해주어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을 높여줄 세 가지 메이크업 제품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