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오는 15일까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서 ‘에잇세컨즈’의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에잇세컨즈’는 2019년 #8SXME 2020년 #집콕모델챌린지 등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해 수백대일의 경쟁률을 기록하면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MZ세대 고객들과 깊이 있게 소통하고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도 ‘에잇세컨즈’의 #8초모델챌린지를 틱톡에서 진행한다. 틱톡은 특히 Z세대가 숏폼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다양한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함께 노는 플랫폼으로 ‘에잇세컨즈’가 이번에는 타깃 고객들의 이용률이 높은 SNS 틱톡에서 브랜딩을 강화하기로 한 것.
참가자는 틱톡 내 편집효과에서 ‘8초모델챌린지’ 필터를 적용해 나만의 모델 포즈를 취하는 영상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에잇세컨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내부 평가를 통해 30명을 1차 선정하고 50만원 상당의 2021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제공한다. 30인이 직접 스타일링한 룩북 영상을 ‘에잇세컨즈’ 공식 틱톡/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 후 좋아요 수 기준으로 최종 베스트 8인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8인은 총 상금 1,500만원(1등 500만원,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을 수상할 뿐 아니라 봄여름 시즌 동안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8초모델챌린지 진행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전국 56개 매장 및 SSF샵에서 2021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쇼핑 페스타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