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대표 강희태) GF사업부문은 ‘겐조’의 2018 FW 시즌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했다.
‘겐조’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지난 파리패션위크에서 볼 수 있었던 ‘겐조’만의 재기발랄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컬렉션 라인은 물론 메멘토 컬렉션(La Collection Memento N° 3) 의상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였다. 이 밖에도 ‘겐조’의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포함한 커머셜 라인 전시와 함께 편안하게 케이터링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진행됐다.
2018 FW 시즌 ‘겐조’의 여성과 남성 컬렉션은 영화 속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 남녀 배우의 스타일과 스피릿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 역시 ‘겐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캐롤 림과 움베르토 레온의 과감한 컬러 플레이와 독창적인 패턴, 스타일의 믹스&매치로 프레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성 컬렉션은 전통과 기술을 넘나들며 깊이 있는 컬러와 생기 넘치는 프린트로 드라마틱한 무드를 연출했고 남성 컬렉션의 경우 프린트와 컬러의 강렬한 대립, 그리고 트위스트된 클래식을 통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모던하게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