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골프웨어는 물론 골프 시타와 후원 선수들의 의류와 소장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최초 복합 매장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오픈한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위치한 국내 최초 갤러리형 아울렛으로 유명 디자이너의 예술작품을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공간과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가 대거 입점한 복합 쇼핑몰이다.
이번 매장에는 자사 후원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착용한 제품과 소장품이 전시되어 필드 위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친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로 잘 알려진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후원하는 선수들마다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지난 시즌 통산 11승, 올 시즌 장하나 프로의 우승을 보태며 누적 15승을 기록하고 있다.
매장 내에 마련된 최신 트랙맨 시타실도 마련했는데 제품 착용성이 스윙 밸런스와 컨디션에 큰 영향을 끼치는 만큼 PGA TOUR &LPGA 골프웨어만의 뛰어난 퍼포먼스 기능성을 직접 느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트랙맨을 도입했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퍼팅 연습기를 증정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 및 구매 금액에 따라 에코백, 텀블러, 항공커버, 핫팩 등 다채로운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스크 2000개(1인당 1개)를 무료로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