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가 SNS에서 엄청난 팬덤을 보유한 ‘지요(JIYO)’의 이지연 CD와 ‘앳코너’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앳코너’는 이번 시즌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한편 제품의 경쟁력에 대해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타깃 고객층과 소통하고자 이지연 CD 등 유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및 인플루언서들을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선정, 제품의 기획과 생산 및 마케팅 전 과정에서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시도 중이다.
‘앳코너’는 지난 10월 5일 진행했던 이지연 CD와의 첫 라이브 방송에서 콜롬보사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100% 소재로 제작된 소비자가 209만원 짜리 최고급 재킷을 선보인 바 있는데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방송이 진행되는 2시간 동안 준비했던 물량이 모두 판매되었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폭발적인 판매 반응에 힘입어 ‘앳코너’는 2일 저녁 8시부터 이지연 CD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약 2시간여 동안 2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의 판매 아이템은 프리미엄 캐시미어 100% 소재의 더블 브레스트 코트로 정가 160만원인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캐시미어 코트는 막스마라, 루이비통, 발망, 프라다, 지방시 등 명품 브랜드들이 캐시미어 아우터 제품에 주로 사용하는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원단 생산 기업인 멘치 테시트(MENCHI TESSUTI)사의 고급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 원단의 결에 따라 흐르는 윤기와 은은한 광택감이 살아있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