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 게임으로 나온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코코몽 게임으로 나온다

김지민 기자 0 2020.11.01

 

코코몽이 디지털포레스트의 게임연동형 리워드앱 리워드브릿지의 게임으로 제작된다.

 

올리브스튜디오(대표 이영재)는 지난 28일 이랜드 사옥에서 디지털포레스트, 브이투알의 라이선스 협약식을 진행했다.

 

최근 올리브스튜디오는 코코몽이 보다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 코코몽 매운맛과 온라인몰 코코몽방구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는데 이번 디지털포레스트와 제휴를 통해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확보하고 글로벌 게임 서비스로 세계 시장에서도 캐릭터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워드브릿지와 연동하여 서비스 예정인 코코몽 게임은 모바일 퍼즐게임 형식으로 유저들이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리워드브릿지의 포인트 외에도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리워드브릿지는 리워드앱 형태로 여러 모바일 게임에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현금처럼 물건을 살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다. 모은 적립금은 편의점, 커피, 치킨, 외식, 문화상품권 등 6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구입할 때 쓸 수 있다.

 

게임 개발은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 브이투알이 진행한다. 브이투알은 인기 퍼즐게임 쥬얼스 타임:무한퍼즐게임등 쥬얼 시리즈로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