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이 가상현실을 접목한 VR 마켓 ‘럭키마르쉐’ LUCKY GO SMILE MARKET을 선보인다.
‘럭키마르쉐’는 유니크한 컬러와 그래픽 디테일을 바탕으로 남성복 실루엣과 소재를 믹스해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의류와 악세서리로 구성했다. 특히 이 브랜드는 2535세대 남녀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LUCKY GO SMILE MARKET’은 360 VR을 활용해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 위치한 ‘럭키마르쉐’ 매장을 그대로 구현해 공식사이트 코오롱몰에 오픈했다.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든 기기에서 가능하며 2020년 겨울 시즌 주력제품부터 뮤즈 라비와의 콜라보레이션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오버사이즈 더블 자켓’은 오버사이즈 핏의 클래식 스타일로 데님, 조거 팬츠 등 캐주얼한 하의와 코디해 더욱 멋스럽게 완성할 수 있다. 럭키마르쉐 엠블럼 자수와 로고 프린트 안감이 포인트다. ‘에코 퍼 집업 베스트’는 여유로운 착장이 가능한 조끼 형태로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며 다양하게 레이어드해 활용하기 좋다. 여성은 S를, 남성은 M 사이즈를 착장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