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With Love, Seoul 전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티파니’ With Love, Seoul 전시

김지민 기자 0 2025.10.01

티파니가 오는 11월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 브랜드 전시 ‘With Love,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하우스의 위대한 유산과 티파니가 전해온 사랑의 전통을 기념하며 브랜드를 정의해온 선구자와 아티스트, 그리고 상징적인 디자인과 역사적 이정표를 선보인다.

 

전시는 사랑의 다층적 면모를 반영하여 총 네 개의 챕터(Love of Legacy, Love of Creativity, Love of Design, Love of Expression)로 구성될 예정이다. ‘티파니아카이브에서 엄선된 60여 점의 작품과 하이 주얼리를 통해 창립자 찰스 루이스 티파니, 아르누보 예술의 선구자 루이스 컴포트 티파니, 전설적인 주얼리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 등 하우스를 상징하는 인물들의 창의성과 유산을 조명한다. 특히 Love of Expression 챕터에서는 한국계 캐나다 아티스트 크리스타 킴의 비주얼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해 1837년 이래 전 세계인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 티파니의 사랑을 시각화하고 예술·장인 정신·창의성이 만나는 지점을 탐구한다.

 

한편 With Love, Seoul티파니와 서울이 공유하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보여주며 하우스의 풍부한 유산을 한국적 맥락 속에서 새롭게 연결한다. 이는 티파니의 세계와 서울이라는 도시가 조우하여 만들어내는 특별한 문화적 경험이 될 것이다.

 

이번 전시는 2025111일부터 12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 개최되며 관람 예약은 20251020일부터 네이버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