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패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굿웨어몰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10월 1일부터 10월 13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성통상 굿웨어몰은 추석 연휴를 맞아 매일 1천 포인트 지급(당일 사용 한정),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기간 중 1회 한정), 기본 적립 외 1% 추가 적립 등 ‘삼중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행사 기간 내내 참여할 경우 최대 1만3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명절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실속 있는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매년 명절 시즌 동안 굿웨어몰에서는 패키지 아이템이 강세를 보여왔다. 실제 지난해 추석에는 △폴햄 레이어드 반팔티 2팩 △심리스 브리프 △튜블러 5팩 반팔티 △키즈 P 로고 맨투맨 등 실속형 세트 상품이 판매 상위권을 차지했다.
올해도 명절을 앞두고 트래픽 지표가 뚜렷한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굿웨어몰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496만 명에 달했으며 지난 9월 19일 진행된 ‘팸데이’에서는 하루 만에 앱 설치 7,660건, 신규 가입 2,720명을 기록했다. 이는 평소 대비 4~5배 높은 수준으로, 명절을 앞둔 소비자 방문 증가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난 모습이다.
한편 굿웨어몰은 신성통상이 2018년부터 운영해 온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신성통상의 대표 SPA 브랜드 ‘탑텐’ 외에도 패션 스포츠 리빙 상품을 아우르는 약 4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현재는 매달 평균 495만 명이 방문하는 대표 패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