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타키니’ 한남 플래그십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세르지오 타키니’ 한남 플래그십스토어

강산들 기자 0 2025.09.30

 

프리미엄 클래식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가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지 한남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1966년부터 이어온 세르지오 타키니만의 액티브 웨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테니스 헤리티지와 기능성이 접목된 맨투맨, 폴로티셔츠,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통해 일상과 액티브 무드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매장 내부는 단순한 쇼핑을 넘어서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브랜드만의 트렌디한 감각과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헤리티지 존과 다양한 포토스팟을 비롯해 키링 증정 프로모션 등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과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지난 26일 진행된 한남 플래그십 오픈 기념 행사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은중과 상연을 통해 화제를 모은 앰버서더 배우 박지현과 배우 서인국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두 배우는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 내일도 출근에 함께 출연하기로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픈 행사 현장에서 박지현은 핏한 실루엣의 니트에 스커트를 매치해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가을 무드를 완성했다. 서인국은 내추럴한 분위기의 브라운 컬러 케이블 가디건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영 클래식스타일을 제안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