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자라섬 마라톤대회 협찬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플레이키즈프로 자라섬 마라톤대회 협찬

김지민 기자 0 2025.09.30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지난 28일 경기도 가평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18회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 대회에 협찬사로 참여해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탰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이번 마라톤대회와 연계해 고객들이 직접 러닝을 즐기고 가족과 함께 성취를 나눌 수 있는 자리인 플레이 런을 마련했다. 쑥쑥포인트 멤버십 고객 중 선발된 플키 러닝 패밀리’ 30팀은 4.2km 가족런 코스를 완주하며 플레이키즈-프로가 추구하는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경험했다.

 

플키 러닝 패밀리에게는 참가비 전액 지원 나이키 티셔츠, 나이키 키즈 러닝화 스텔라 라이드로 구성된 러닝 키트가 제공됐다. 스텔라 라이드는 가을 러닝 시즌에 맞춰 장거리 달리기를 위한 신제품 러닝화로 충격을 줄이고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전환하는 쿠셔닝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오는 101일부터 플레이키즈 나이키 키즈 매장(롯데백화점 잠실, 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대구,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회를 준비하며 플키 러닝 패밀리만을 위한 러닝 챌린지도 진행됐다. 챌린지 참가자에게는 추가 기프트가 제공됐으며 가족과 함께 마라톤을 준비하는 순간을 SNS에 공유하면 쑥쑥포인트가 지급됐다. NRC(나이키 런 클럽) 챌린지 우수자에게는 추가 포인트도 증정하는 등 혜택을 더했다. 이는 단순히 대회를 즐기는 데 그치지 않고 가족이 함께 성취를 기록하고 공유하며 러닝을 일상 속 문화로 확장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대회 당일에는 배번표 응원 메시지 이벤트와 플키 아코디언 의자 증정으로 가족 간 협력과 격려를 이끌어내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달리고 교감하는 순간을 만들어냈다. 이외에 일반 참가자와 관람객도 참여가 가능한 현장 부스 이벤트가 함께 운영됐다. 타투 스티커, 럭키드로우, 포토존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 등으로 현장의 활기를 높이고 누구나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가족런 전체와 일부 종목의 부상으로 러닝을 일상처럼 즐기는 키즈들을 위한 나이키 ‘V5 RNR’을 지원하며 현장에 있는 모두가 브랜드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세대가 어우러지는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의 기점을 마련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추석 명절을 맞아 1012일까지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멤버십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겨울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별 쿠폰 혜택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코디언 의자를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