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스포츠웨어’가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을 ‘HIKE SOCIETY SEOUL HUB(HSSH)’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컬럼비아는 이번 HSSH를 통해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하이킹을 중심으로 한 진정성 있는 커뮤니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컬럼비아’는 그간 ‘HIKE SOCIETY SEOUL(HSS)’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산행 및 다양한 액티비티를 진행하며 하이킹 문화를 확산해왔다.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기존 HSS 멤버는 물론 하이킹에 관심 있는 모든 소비자들과 더욱 깊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HSSH에서는 향후 HSS 액티비티 참여 시 용품 지급, 피팅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며 한층 몰입도 높은 하이킹 경험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컬럼비아’는 고객들이 하이킹을 보다 전문적이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 동시에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연결을 강화하고자 한다.
아울러 ‘컬럼비아’는 HSSH 오픈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담은 ‘HIKE365’ 특별 컬렉션을 선보인다.
HIKE365 컬렉션은 기존 하이킹 제품에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스타일을 더한 독창적인 컬렉션으로, 일부 한정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컬럼비아’는 올해 4월 배우 추영우를 브랜드 앰버서더에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