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날리’ 서울신라호텔점 오픈 세레머니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까날리’ 서울신라호텔점 오픈 세레머니

정우영 기자 0 2025.09.26

 

신원이 지난 25일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날리서울신라호텔점에서 정식 매장 오픈을 기념해 개최한 축하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91주년을 맞은 까날리는 서울신라호텔점의 성공적인 오픈을 기념하고 한국 내 럭셔리 시장 입지를 강화하는 등 아시아에서 위상을 높이기 위한 의미 있는 행보로 이번 오픈 세레머니를 마련했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서는 까날리그룹의 회장이자 CEO인 스테파노 까날리가 참석한 리본 커팅식으로 시작되었으며 배우 이준혁과 배우 위하준을 비롯해 주요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현장에서는 방문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오작가가 참석해 사전 작업된 까날리 룩 일러스트에 방문객 얼굴을 그려 넣는 드로잉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까날리원단과 로고를 활용한 커스텀 자수 키링 제작 이벤트를 진행했다. 매장 내에서는 이탈리아 정통 메뉴로 구성된 핑거 푸드가 제공돼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완성했다.

 


이와 함께 까날리는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날리는 서울신라호텔 1더 라이브러리에서 1115일까지 로열 티 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세트는 1934년부터 이어져 온 까날리의 테일러링 세계를 미각과 시각으로 풀어낸 세트 메뉴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애프터눈 티 콘셉트가 특징이다.

 

또한 까날리는 서울신라호텔과 룸패키지 서비스인 까날리 익스피리언스도 선보였다. 이번 룸패키지 서비스는 서울신라호텔에서 1015일부터 1115일까지 운영되며 상품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투숙객에게는 까날리x서울신라호텔 로열 티 세트가 제공되고 까날리서울신라호텔점에 방문 시 브랜드 로고가 적용된 에코백을 증정한다.

 

포근하고 감각적인 브랜드 고유의 매장 콘셉트를 구현한 서울신라호텔점은 모든 요소에 까날리의 브랜드 정체성을 녹여냈다. 이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진화해온 까날리의 테일러링 철학을 반영한 것으로 까날리의 라이프스타일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국내 최고의 호텔 중 하나인 서울신라호텔의 품격과 더해져 고객들과 더욱 깊이 있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