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필리포 피아나’가 신세계 강남점 7층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필리포 피아나’는 이탈리아 비엘라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최고급 원단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선보이며 글로벌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FP’의 아이코닉 컬렉션과 더불어 기능성과 합리성을 갖춘 ‘블루 라인’을 소개한다.
이번 팝업 공간은 단순한 제품 진열을 넘어 ‘경험하는 럭셔리 골프웨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매장 중앙에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와 대비되는 컬러를 활용한 동선을 구성해 FP 컬렉션을 감각적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매장 안쪽에는 퍼팅 레슨 체험 공간과 브랜드 무드를 담은 포토존을 마련해 고객들이 ‘필드와 도시를 잇는 특별한 순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이탈리아산 원사와 원단으로 제작되며 소량 생산을 통해 희소성과 가치를 높였다. 특히 니트 제품군에 강점을 지니며 기능성 소재와 정교한 디자인을 결합해 골프 라운드뿐만 아니라 도시 라이프스타일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구매 고객 대상 금액별 사은품 증정 외에도 브랜드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구매 인증 이벤트, 방문객 대상 무료 퍼팅 레슨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유튜버 나병관 프로와 명품 선택에 까다로운 조세호가 ‘FP’의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사인회를 진행하며 고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