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디코리아(대표 이노우에 마사후미, 승정택)가 후원한 굿러너컴퍼니의 ‘2025 춘천 스카이레이스’가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춘천 엘리시안 강촌리조트 일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모인 러너들이 가을 산길을 달리며 트레일 러닝의 진수를 만끽하는 자리였다.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의 슬로프와 탁 트인 능선이 이어지는 코스는 참가자들에게 강렬한 도전과 짜릿한 성취감을 동시에 안겼다.
‘머렐’은 이번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트레일 러너들의 도전을 응원함과 동시에 이벤트 부스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현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총 3개의 종목(24K, 11K, 키즈)으로 구성된 이번 대회는 1,800여명의 국내외 러너들이 참가했다.
경기 전 참가자들은 타이틀 스폰서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참여하며 긴장을 풀었고 레이스 내내 춘천의 주요 자연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트레일을 따라 달리며 도전과 감동의 순간들을 만들어냈다. 완주 후에는 기념 촬영을 하는 등 성취감을 만끽했다.
타이틀 스폰서 ‘머렐’은 대회 기간 중 ‘머렐’ MTL(Merrell Test Lab) 시리즈의 트레일 러닝 슈즈를 체험해보고 건강한 주스까지 마실 수 있는 ‘테이스팅 바’, MTL 어댑트를 신고 북한강변을 달리며 최적의 컨디션을 만들 수 있는 ‘셰이크 아웃런’, 그리고 나의 레이스를 기록할 수 있는 ‘나만의 기록지’ 섹션과 장시간 레이스로 지친 참가자들을 위한 ‘아이스 배스’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