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다가오는 추석 시즌을 맞아 ‘올포유’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 신상품 출시와 함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전하고자 두 개의 이벤트로 마련됐다.
우선 ‘올포유’는 9월 12일부터 첫 번째 이벤트로 매장 방문 후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미니 크로스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해당 크로스백은 ‘올포유’가 작년 추석 때 제공해 고객 반응이 좋았던 사은품인 미니 크로스백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춰 가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두 번째 이벤트로 정부의 민생지원금 2차 지급 시기와 연계한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고객들은 10월 12일까지 ‘올포유’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만5천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올포유’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도 제안한다. 가을 시즌 신상 아우터, 니트, 셔츠, 팬츠 등을 활용해 실용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코디 세트로 구성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준비해 명절 선물로서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