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가 지난 18일 서울 오픈에 이어 22일 부산에서 ‘윌비플레이’ 롯데자이언츠 팝업스토어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팝업은 프로야구 흥행 열기 속 올 한 해 롯데자이언츠에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기본 라인업부터 협업 제품까지 다양한 굿즈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팝업스토어는 28일까지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팝업존에서 열리며 부산은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 팝업존에서 22일부터 내달 4일까지 각각 운영된다. 두 곳 모두 다채로운 상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팝업스토어(롯데월드몰)에서는 프로페셔널, 어센틱 유니폼을 비롯해 패션 의류와 잡화, ‘폴리테루’와 ‘포켓몬’ 등 특별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부산 팝업스토어(롯데 부산본점)에서도 어센틱 유니폼과 패션 의류, 용품, 잡화, 포켓몬 협업 굿즈 등 다채로운 상품이 마련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교환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서울은 1400명, 부산은 300명 선착순에 한해 스크래치형 경품 교환권이 제공된다. 팝업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해 공유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자이언츠 패션 의류도 증정한다.
한편 형지엘리트는 지난해부터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메인 스폰서로 함께한 것을 시작으로 올시즌에는 구단 굿즈 상품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올해 사직야구장 안에 새롭게 단장한 공식 굿즈샵과 마킹 스테이션 등 팬들의 요구에 맞춘 특화된 공간을 운영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으며 메인 스폰서로 매치데이 행사를 개최하는 등 롯데자이언츠와의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