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케이티앤아이(대표 안영환)가 슈즈 멀티숍 ‘슈마커’의 새로운 타입의 멀티 스토어 ‘슈마커플러스’ 제주 연동점을 19일 오픈한다.
슈마커플러스 명동점에 이어 두 번째 규모를 자랑하는 제주 연동점은 국내외 관광객과 여행객이 많이 오는 핵심 상권에 위치한다. 슈마커는 이번 신규 매장을 통해 글로벌 고객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슈마커플러스 제주 연동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슈마커플러스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제주 한정판 오프너 마그넷을 증정한다. 오프너 마그넷은 제주 감귤 컬러를 닮은 슈마커 로고와 함께 돌하르방, 한라산 등 제주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함께 담겨 있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아디다스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아디다스 레디백을 제공한다. 또한 1족 구매 시 20% 할인, 2족 구매 시 30% 할인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마련했다.
관광지 특성에 맞춘 외국인 고객 편의 서비스도 돋보인다. 매장에는 즉시 환급이 가능한 TAX REFUND 기기를 설치했으며 고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라운지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공간에는 의자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 편하게 쉴 수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는 물론 PC와 프린터기도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캐리어 및 개인 물품 무료 보관 서비스와 화장실 무료 개방 등 여행객 중심의 차별화된 맞춤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다양하고 폭넓은 제품 구성으로 상품력도 강화하였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부터 컨버스, 크록스, 킨 등 캐주얼 브랜드와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하는 스탠리 텀블러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 슈참과 키링존에서는 신발과 텀블러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체험요소를 더했으며 매번 품절 대란을 일으킨 캐치! 티니핑 콜라보레이션 슈즈와 올 가을 신상으로 사전 판매에서 완판된 신상품도 준비됐다. 이와 함께 지구 친화적 라이프스타일 케어 제품 디펜스와 아이웨어 브랜드 리에티도 입점하여 쇼핑에 다양성을 더하였다.
슈마커플러스는 앞으로 전국 주요 패션상권과 대형몰을 중심으로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