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성수에서 프레젠테이션 오픈하우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BA’ 성수에서 프레젠테이션 오픈하우스

민신우 기자 0 2025.09.19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지난 18일 서울 성수동 ‘NBA’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프레젠테이션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컬렉션 공개를 넘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NBA’ 고유의 헤리티지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규 컬렉션을 통해 경기장 안팎 모두에서 활용 가능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스포츠 웨어와 데일리 웨어의 경계를 허무는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NBA’는 앞서 보스턴 셀틱스의 간판 스타 제일런 브라운과의 팬밋업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온 바 있으며 이번 행사 역시 그 일환으로 마련됐다. 특히 ‘NBA’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농구의 문화적 상징성과 아메리칸 스트리트 감성을 담아낸 브랜드의 허브로서 패션 문화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복합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장에는 국내외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다양한 패션 관계자들과 농구 관계자, 농구 전문 매체들이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가을겨울 시즌 주력 아이템을 직접 체험하고 팀 로고를 활용한 포토존에서 ‘NBA’의 감성을 공유하며 브랜드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컬렉션은 농구 고유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글로벌 패션 트렌드인 레트로 Y2K와 하이틴 캐주얼 무드를 반영했다. 홈커밍 팁오프&오프닝 세레머니 오리지널스46의 세 가지 콘셉트로 전개되며 다채로운 아트웍과 레트로 소재를 활용해 ‘NBA’만의 정체성을 담아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