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오는 9월 2일 26 SS 도쿄패션위크에서 ‘올포유’ 컬렉션을 선보인다.
도쿄패션위크는 세계 5대 패션위크로도 평가받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패션 행사다. 감각적인 크리에이티브와 문화적 다양성이 공존하는 무대로 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도쿄패션위크에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올포유’의 일본 시장 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한 전략적 출발점으로 임팩트 콘텐츠 기획사인 루비콘스와 GFC의 글로벌 진출 파트너십을 통해 이뤄지게 됐다.
컬렉션의 테마는 ‘K-Life’로서 ‘올포유’가 26년 동안 발전시켜 온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K-라이프스타일의 제안을 ‘오늘도 나답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일본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일본 소비자와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며 도쿄패션위크 참가 이후 ‘올포유’는 일본 내 현지 유통 채널과 협력하여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