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경상북도 경산시 중산동에 위치한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에 ‘탑텐’과 ‘탑텐키즈’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탑텐’과 ‘탑텐키즈’는 브랜드별 매장 운영을 통해 가족 구성원 각자의 취향과 사이즈에 맞는 상품을 별도 공간에서 집중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리뉴얼을 통해 쇼핑, 외식, 문화생활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 공간으로 거듭난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에 맞춰 폭넓은 고객층을 위한 브랜드 접점을 확장하는 전략적 결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탑텐’ 매장에서는 8월 31일까지 전 품목 1+1 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데일리웨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8월 24일까지는 매장 내 설치된 키오스크 게임에 성공한 고객에게 6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베이직 라인부터 협업 제품까지 폭넓은 스타일로 사랑받는 ‘탑텐키즈’에서는 9월 7일까지 전 품목 1+1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인스타픽스 카메라를 활용한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하며 아이들의 소중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했다.
‘탑텐’ 관계자는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 동시 출점을 통해 브랜드별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더욱 밀착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탑텐의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지켜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