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슈즈 라인 강화 1030여성 공략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지그재그 슈즈 라인 강화 1030여성 공략

정우영 기자 0 2025.08.12

지그재그가 의류에 이어 브랜드 패션 카테고리 확장의 다음 축으로 슈즈 품목 강화에 나선다.

 

지그재그는 패션 스타일 관여도가 높은 10~30대 여성 고객을 핵심 사용자층으로 꼽고 있어 슈즈 카테고리 확대가 플랫폼 이용 만족도와 재방문율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그재그는 올 상반기부터 글로벌, 국내 브랜드 입점을 가속화하며 단순 SPA 쇼핑몰 중심 구성을 넘어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브랜드 중심의 셀렉션을 강화해왔다. 대표 사례로는 6월 미국의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과 글로벌 스포츠 샌들 브랜드 테바가 공식 입점했고 7월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마크모크가 신규 입점해 상품군 다변화에 힘을 더하고 있다.

 

입점 브랜드의 거래 확대를 위해 지그재그는 811일부터 2주간 브랜드 슈즈 연합전을 열고 우포스, , 마크모크, 슈펜, 엘리자베스스튜어트, 솔트앤초콜릿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약 40여 곳이 참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최대 89% 할인 클리어런스, 브랜드별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릴레이 특가, 여름 인기 상품을 모은 베스트 슈즈 코너와 자정 전 주문 시 익일 배송하는 직진 특가 코너 등을 운영해 구매 전환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