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2019년 S/S 시즌을 맞아 여행족을 위한 트래블 핏 컬렉션을 선보인다.
트래블 핏 컬렉션은 ‘팀버랜드’ 특유의 감성을 담아 도시 라이프와 자연의 무드가 공존하는 어패럴 컬렉션으로 봄버 재킷, 야상, 셔츠, 조거 팬츠 등 여행지와 일상생활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전체적으로 모든 제품들이 심플하고 포멀한 디자인과 캐주얼룩이 조화를 이루어 여행지에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여행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들을 적용했는데 의류는 DWR(Durable Water Repellent) 코팅과 항 UV 패브릭 기술이 적용되어 물과 각종 오염으로부터 보호되어 불규칙한 날씨와 오랜 야외활동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체온을 일정하게 조절해주는 기능을 가진 Outlast(아웃라스트) 원단을 사용하여 일교차가 큰 날에도 야외활동에 무리가 없도록 제작되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포켓을 활용하여 여권 케이스나 휴대 전화 등의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자켓은 무게와 부피를 줄이고 패커블 기능을 더해 휴대와 보관이 쉽도록 하였다. 일부 제품은 목베개로도 변신이 가능하여 여행자들의 휴식을 도울 수 있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