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드라세나’ 북촌에 세 번째 컨셉 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디어드라세나’ 북촌에 세 번째 컨셉 스토어

김지민 기자 0 2025.05.21

 

내추럴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디어드라세나가 서울 북촌에 세 번째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

 

성수, 한남에 이어 오픈하는 세 번째 공간은 고요하고 여유 있는 도심 속 치유의 공간으로 주목 받는 북촌에 자리 잡았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과 진정성, 한국적인 미감을 공간 전반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북촌점은 전통 한옥을 활용해 한국적인 정서와 자연 친화적 감성을 담아냈다. 공간에 스토리를 담은 디스플레이로 주목 받아온 디어드라세나는 이번 공간에서 나무를 주제로 작품활동을 펼치는 이재하 작가와 협업해 제품에 따뜻한 질감과 결을 더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디어드라세나는 트렌드에 쉽게 흔들리지 않고 본연에 집중하는 단단하고 강인한 아름다움을 지향한다. 건강한 제품을 통해 환경적 책임을 실천하며 일상의 평범한 순간을 특별한 경험으로 전환시키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의 제품 구성은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설계되었다. 손상모 및 탈모 예방을 위한 기능성 헤어 제품을 비롯해 아로마 테라피 기반의 바디케어 제품, 그리고 자연유래 성분을 중심으로 한 아로마 퍼퓸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대표 제품 중 텐더피오니라인은 정제수 대신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단백질을 50~78% 함유해 모발과 피부에 깊은 영양을 전달한다. 특히 단백질 기반의 헤어 세럼 오일은 즉각적인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아로마 퍼퓸 역시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그린모먼트아로마 퍼퓸은 바디 라인 론칭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오랜 준비 끝에 선보인 제품이다. 옥수수유래 발효주정을 베이스로 로즈마리, 라벤더, 유칼립투스 등 식물성 성분을 풍성하게 담았으며 입욕 오일, 퍼퓸, 룸 스프레이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디어드라세나는 북촌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트라이얼 3종 샤쉐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트래블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