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씨클이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에서 본격적인 여름 쇼핑 시즌을 맞아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하프세일절’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총 5일간 열리며 헤지스, 폴로 랄프로렌, 지고트, 듀퐁, 볼빅 등을 포함해 약 30,000개 브랜드의 제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자정 오픈되는 ‘원데이 한정 특가’ 코너에서는 시어서커 셔츠, 리넨 팬츠, 수영복 등 여름 필수 아이템을 하루 12종씩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여성, 남성, 스포츠, 골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주력 브랜드 18개를 매일 선정해 인기 제품을 특가로 마련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고객 취향을 반영한 스타일 제안도 눈길을 끈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가성비 좋은 데일리룩 ▲시선집중 포인트룩 ▲심플 클래식룩 ▲우아한 주인공룩 중 본인 스타일을 확인하고, 이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이벤트 페이지 출석체크, 지인 공유, 신규 가입 및 구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래플 응모권이 차등 지급되며 응모권 보유 수에 따라 명품 가방, 호텔 뷔페 이용권,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어, 하프클럽 적립금 10만원권 등 풍성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2025년 하프클럽에 가입한 신규 고객 중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반바지, 리넨 블라우스 등 여름 인기 제품을 단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쿠폰 혜택 역시 풍성하다. 매일 최대 15%(최대 6만 5천원)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과 온리하프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15%(최대 4만 5천원) 중복 할인 가능한 쿠폰이 제공된다. 이에 더해 결제 수단별로 최대 6천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혜택, 참여 브랜드 등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공개되며 해당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하프세일절 50% 쿠폰’과 백화점 상품권 등 100% 당첨 가능한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