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헌혈증 1004매 기부 나눔 실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이랜드 헌혈증 1004매 기부 나눔 실천

정우영 기자 0 2025.04.15

이랜드그룹 임직원들이 자발적 참여로 모은 헌혈증 1,004매를 한마음혈액원에 기부하며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는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는 이랜드그룹이 매년 정기적으로 이어온 사내 헌혈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한 것이다. 헌혈증은 단체 캠페인을 통해 모은 것뿐만 아니라 임직원이 개인적으로 외부에서 헌혈 후 기증한 헌혈증도 함께 포함돼 있다.

 

특히 일부 헌혈증은 1980년대 헌혈 기록까지 포함돼 오랜 시간 이어져온 이랜드의 헌혈 문화와 나눔의 전통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지난 14일 서울 금천구 이랜드 가산사옥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이랜드그룹 고관주 전무와 한마음혈액원 송미호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생명 나눔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이랜드그룹은 설립 초기부터 진정성 있는 헌혈 문화 정착을 목표로 사내 캠페인을 꾸준히 운영해왔으며 한 해 헌혈 참여 인원이 2천명을 넘을 정도로 높은 참여율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2025 이랜드 사랑나눔 헌혈행사는 이랜드 가산사옥에서 4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진행된다.

 

한편 이랜드그룹 내부에는 동료 임직원의 수술이나 건강 위기를 돕기 위해 헌혈증을 자발적으로 기증하는 문화도 자리잡고 있다. 이는 헌혈이 단순한 의료 기부를 넘어 조직 공동체 내 상호 돌봄의 실천으로 정착되어 있음을 보여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