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플레이어가 국내 대표 프로 스포츠 구단들과 손잡고 ‘고 팀 무신사’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직관 시즌을 맞아 14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20일간 진행되고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스포츠 아이템을 발매한다. 또한 스포츠 팬을 위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선보인다.
먼저 14일부터 한국야구위원회(KBO) 전 구단과 협업한 ‘볼 파크 에디션’이 출시된다. 구장과 연고지 그래픽을 적용한 한정 상품으로 티셔츠와 볼캡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무신사가 △SSG랜더스 △한화이글스 △키움히어로즈 등 프로 야구 구단이 함께 기획한 유니폼과 잡화도 공개된다.
오프라인에서는 16일부터 20일까지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 ‘고 팀 무신사 KBO 팬 페스타’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방문객은 구단별 인기 유니폼과 무신사 한정 상품을 착용해 볼 수 있으며, 미니 게임과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즐길 수 있다.
이어 24일부터는 K리그 26개 구단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의 협업 굿즈가 한정 판매된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헬로키티 등 대표 캐릭터를 적용한 후드티, 맨투맨, 키링, 짐색 등 총 23종으로 구성됐다. 주요 상품은 22일 오전 10시부터 희소성 있는 상품을 소개하는 무신사 드롭을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축구 팬들을 위한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 스토어는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와 무신사 스토어 대구에서 진행된다.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베이비 키즈 페어’ 기획전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