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 ‘다이치’ 누적 기부금 5억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카시트 ‘다이치’ 누적 기부금 5억원

shany 0 2019.01.29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꾸준한 기부 소식으로 훈훈함을 전해 눈길을 끈다.

 

다이치(대표 이지홍)20109월부터 꾸준히 매월 500만원 규모의 금액을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부했는데 누적 금액이 전년 말 기준으로 5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기부는 사랑의열매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이루어졌다. 특히 사랑의열매에 전달한 기금 중 절반은 매달 이완수 회장 개인이 자비를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이치의 창립자인 이완수 회장은 1981년 국내 굴지의 자동차 기업에 자동차 부품을 납품하는 제일산업을 창립했다. 그러던 중 1995년부터 유아용 카시트를 개발, 외국의 선진 기술을 도입하며 2005년 회사명을 다이치로 바꾸었다.

 

다이치의 기부금은 사랑의열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가 주관하는 경기도북부지역 저소득계층 지원 사업과 함께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한 아동복지기금으로 꾸준히 쓰여 왔다.

 

한편 사랑의열매는 법정모금기관으로 1998년 설립된 이래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돕는 사회복지 기관에 기부금액을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국내외 아동을 위해 생존지원, 보호지원, 발달지원, 권리옹호 사업을 펼치고 있는 국내 최대 아동복지전문 기관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