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마뗑킴’ 일본 첫 오프라인 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신사 ‘마뗑킴’ 일본 첫 오프라인 스토어

정우영 기자 0 2025.04.10

 

무신사가 하고하우스 운영 브랜드 마뗑킴의 첫 번째 일본 정식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마뗑킴의 일본 1호 매장은 이달 24일 일본 도쿄의 대표 번화가로 불리는 시부야에 오픈한다. 하루 평균 유동 인구 300만명을 자랑하는 시부야에서도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복합문화공간 미야시타 파크 2층에 영업면적 기준으로 약 38평 규모로 조성된다. 미야시타 파크는 럭셔리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매장이 위치한 인기 쇼핑 명소다.

 

무신사와 마뗑킴은 지난해 11월에 공식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특히 무신사가 구축한 일본 현지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활용해 마뗑킴의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마뗑킴시부야점은 무신사가 국내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공식 협업 파트너로서 해외 매장을 오픈하는 첫 사례다.

 


마뗑킴시부야점에서는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와 지난 오사카 팝업에서 현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브랜드 인기 상품을 비롯해 2025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부야점 한정 상품으로 시그니처 로고 크롭 티셔츠도 발매한다. 이밖에 마뗑킴의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는 마뗑킴시부야점을 방문한 고객이 마뗑킴만의 유니크하고 독창적인 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직물의 다양한 텍스처와 레이어를 활용해 숲을 형상화한 텍스타일 스튜디오 파이브콤마의 설치미술 작품을 전시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