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도르’가 제13회 아름지기 기금 마련 바자회에 참가했다.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계승하는 비영리 재단법인 아름지기가 주최하는 ‘아름지기 기금 마련 바자회’는 우리 전통문화의 보존과 연구를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행사다.
국내 최대 규모 바자회로 꼽히는 아름지기 기금 마련 바자회에는 매년 다양한 후원자와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다.
‘로제도르’ 또한 이와 같은 마음에 뜻을 함께하며 지난해부터 2년 연속 행사에 참여, 주얼리 기부를 통해 한국 전통문화의 계승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로제도르’는 이번 행사에서 기프트 듀위드 컬렉션을 선보이며 바자회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로제도르’는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아 13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백화점에서는 전 제품 대상 25%, 11주년 기념 신제품 및 베스트 제품 대상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울렛과 온라인몰에서는 전 제품 대상 20+20%, 11주년 기념 신제품 및 베스트 제품 대상 4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11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벨벳 거울 보석함을 한정 수량에 한해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말에는 롯데 본점 매장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를 기념하는 오프닝 이벤트를 예고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