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계의 샤넬로 불리는 ‘사우스케이프’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더 베스트드레서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우스케이프’는 스포츠웨어를 엘레강스하게 재해석하며 골프 패션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브랜드다. 남해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세계적인 골프 리조트와 함께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진행되는 더 베스트드레서 이벤트는 ‘사우스케이프’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행사로 매 시즌마다 진행되며 참가자들이 직접 자신만의 세련된 필드룩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우스케이프’ 골프웨어로 감각적인 필드룩을 완성한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사우스케이프’만의 스타일리시한 골프 문화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사우스케이프’의 더 베스트드레서 이벤트 응모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사우스케이프’ 골프웨어를 착용한 필드룩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1차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사우스케이프 인스타그램에 소개되며 이후 ‘좋아요’와 응원 댓글 수를 기준으로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투표는 2025년 7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최종 수상자는 8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의 수상 혜택도 눈길을 끈다. 1차 선정된 ‘THE BEST’ 참가자들에게는 SC 온라인 머니 10만원이 지급되며 최종 선정된 ‘TOP BEST DRESSER’ 4명에게는 ‘사우스케이프’가 남해에서 운영중인 SPA&SUITE 숙박 및 라운딩 이용권(2인)과 도산 Maison SOUTHCAPE 다이닝 이용권(2인) 등 브랜드가 지향하는 ‘궁극의 힐링’과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2013년 브랜드의 전신이라 할 수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럭셔리 골프 리조트 ‘남해 사우스케이프’는 남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탁월한 경관과 세련된 시설을 자랑한다. 골프는 물론 다양한 여가 활동과 숙박이 결합된 프리미엄 휴양지로 클럽 오픈 이후 골프 애호가들에게 꾸준히 찾는 곳이며 골프웨어 브랜드 ‘사우스케이프’ 런칭 이후 스타일을 넘어 삶의 품격까지 아우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