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스페셜 오르락 프로그램 성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네파’ 스페셜 오르락 프로그램 성료

강산들 기자 0 2025.04.08

 

네파가 에어서울과 함께한 2025 네파크루 돗토리현 스페셜 오르락 프로그램을 성료했다.

 

네파크루는 네파2023년부터 운영 중인 아웃도어 커뮤니티로 조이 오브 네이처라는 슬로건 아래 암벽 등반, 계곡 트레킹 등 자연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에어서울과의 협업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참가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아웃도어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2025 네파크루 돗토리현 스페셜 오르락프로그램은 일본 돗토리현의 자연 명소를 직접 체험하는 여정으로 메인 프로그램은 리틀 후지산으로 불리는 다이센산 트레킹 코스였다. 해발 1,709m 높이의 다이센산은 사계절 내내 웅장한 장관을 자랑해 국내외 등산 애호가들이 즐겨 찾는 명소로 이날 참가자들은 약 7시간에 걸친 트레킹을 통해 일본의 청정 자연을 온몸으로 느꼈다

 

이외에도 일본 만화의 거장 미즈키 시게루의 요괴 세계관을 테마로 한 요괴마을4만 제곱미터 넓이로 조성된 일본 전통 회유식 정원 유시엔 정원서일본 최대 규모의 플라워 파크 하나카이로등 다채로운 자연 경관 속에서 아웃도어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