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가 글로벌 스포츠 시계 브랜드 ‘순토’와 협업해 한층 특별해진 블랙야크 아카데미 ‘트레일러닝 스쿨’ 클래스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19일 ‘블랙야크’의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청계산점에서 열리는 블랙야크 아카데미 ‘블랙야크X순토’ 트레일러닝 스쿨 클래스는 ‘블랙야크’의 트레일러닝화와 ‘순토’의 스포츠 워치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를 체험하며 청계산을 달리는 색다른 기회를 제공한다.
트라이얼 키트로 구성된 ‘블랙야크’의 플로우 런 D는 보아 핏 시스템과 협업해 선보인 트레일러닝화다. 발을 확실히 감싸줄 수 있는 퍼폼 핏 솔루션으로 착화감을 높였으며 미드솔 내부에는 카본 복합 소재인 다이내믹 보드를 넣어 반발력을 이용한 효율적이고 스피디한 러닝이 가능하다. 트레일러닝에 적합한 아웃솔 구조는 다양한 산의 지형을 안정적으로 달릴 수 있도록 돕는다.
키트의 또 다른 제품인 ‘순토’의 스포츠 워치는 등고선, 등산로 등이 표시된 전 세계 맵과 95가지의 스포츠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또한 이 날 클래스에는 부상 예방을 위한 준비 운동부터 지형 적응 훈련 및 주행 방법 교육 등 참가자들이 안전하게 청계산 트레일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아웃도어 전문가인 ‘블랙야크’ 셰르파가 강사로 함께해 다양한 정보와 지식도 전달할 예정이다.
‘블랙야크X순토’ 트레일러닝 스쿨 클래스는 13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클래스 커리큘럼과 참가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블랙야크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청계산점’은 도심에서 가까워 대중교통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인기 명산 중 하나인 청계산 초입에 자리 잡은 ‘블랙야크’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자연 속에서 한층 더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아웃도어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