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워치메이킹 공간 몽블랑 샬레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몽블랑’ 워치메이킹 공간 몽블랑 샬레

김지민 기자 0 2025.04.03

 

몽블랑2025 워치스 & 원더스에서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워치메이킹을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공간 몽블랑 샬레를 선보인다.

 

이번 부스는 영화감독 웨스 앤더슨이 연출한 마이스터스튁 100주년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 영감을 받아 대칭적 구조와 빈티지 미학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샬레 입구에는 빈티지 여행 가방과 몽블랑 플래그 등 브랜드 캠페인 영상의 주요 요소가 장식되어 있으며 몽블랑과 산악 탐험의 깊은 연관성을 반영한 산악 풍경이 배경으로 펼쳐진다.

 

샬레 내부에는 극한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제로 옥시전타임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차가운 온도, 바람 소리, 빙하에서 영감을 받은 색감 등 감각적인 요소를 더한 인터렉티브 디스플레이를 통해 이를 체험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 속 몽블랑 고산 관측소를 모델로 한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에서는 아티스틱 디렉터 마르코 토마세타가 디자인한 몽블랑 데스크에서 방문객이 직접 엽서를 작성하고 캘리그래피 전문가의 맞춤 글씨를 요청할 수 있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의 서고 벽과 그린 패턴 소파로 완성된 라이브러리에서는 몽블랑의 최신 시계 및 희귀한 하이 아티스트리 필기구 컬렉션이 전시된다.

 

여정의 마지막은 1912년 미네르바의 크로노그래프 브리지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으로 이어진다. 방문객은 직접 시계 제작 기술을 체험하고 빌르레 공방에서 사용되는 메탈 플레이트를 제작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몽블랑 샬레는 브랜드의 유산과 장인정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간으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