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웨딩 시즌 하객룩 검색량 2배 증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29CM 웨딩 시즌 하객룩 검색량 2배 증가

정우영 기자 0 2025.03.28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하객룩과 셀프웨딩 패션 등 세레모니룩 수요가 늘고 있다.

 

29CM31일부터 21일까지 하객룩’, ‘셀프 웨딩 패션관련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상품별로 원피스와 블라우스 거래액은 전년비 각각 20%, 30% 증가했고 클러치백과 슬랙스는 80% 이상 급증했다.

 

실용성을 중시하는 셀프 웨딩 문화가 확산되면서 웨딩 촬영에 고가의 드레스 대신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의 원피스 등을 선호하는 예비 신부가 늘어난 영향이다. 돌잔치, 브라이덜 샤워 등 기념일을 즐기는 파티 문화도 자리 잡으며 세레모니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9CM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331일부터 내달 13일까지 ‘29 세레모니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디애퍼처 드파운드 라메레이 루에브르 등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해 봄여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9CM에서 주목하는 여성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매주 120여 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고 브랜드별로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브랜드 위크도 운영한다. 듀엘, 졸리레이드, 코모레비뮤지엄 등 17개 브랜드는 기획전 기간에 세레모니룩 신상품을 29CM에서 선발매한다. 이와 함께 12% 할인 쿠폰과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3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특히 기획전의 첫날인 331일에는 배우 임현주와 여성 잡화 브랜드 르메메가 협업한 29에디션을 라이브 콘텐츠인 ‘29라이브에서 선공개한다. 41일과 7일에는 르니나, 아카이브 앱크의 세레모니 아이템을 라이브 특가로 소개한다. 캐주얼, 모던, 로맨틱 등 여성 고객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세레모니 패션 스타일링 콘텐츠도 별도로 선보인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