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Fashion Textile Fair 개막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2025 K-Fashion Textile Fair 개막

정우영 기자 0 2025.03.28

K-Fashion Textile Fair 2025(3회 중국 경방성 한국 서울 섬유원단 전시회)20253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K-Fashion Textile Fair 2025연결·미래 섬유를 주제로 섬유업계 최고 기업, 디자이너, 석학들이 모여 섬유산업의 미래 트렌드와 혁신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전시회는 중국 섬유원단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행사 중 하나로, 처음으로 글로벌 전시회로 위상을 격상시켰다.

 

전시회는 샤오싱시 커차오구 중국경방성건설관리위원회, 절강중국경방성그룹과 중국 정부 및 각 협회 등 권위 있는 기관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아시아 섬유원단 산업 발전과 협력의 핵심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일환이다.

 

커차오는 세계 최대의 섬유 무역 클러스터로서 세계 최대 규모의 섬유 전문 시장인 중국 경방성은 연간 거래액이 4,000억 위안을 초과하여 전 세계 섬유 소재 거래량의 4분의 1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 체계를 갖추어 다수의 기업과 전문 경영인이 분포되어 있다. 2025년은 커차오구가 현대화된 국제 섬유 도시를 구축하는 중요한 해이다.

 

커차오는 시장에서 거래되는 구매 방식을 개선하여 경방성의 총 거래액을 10% 이상 증가시킬 계획이다. 또한 창의적인 디자인 인재를 육성하여 섬유원단 산업을 고급화, 패션화, 브랜드화할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테크놀로지, 패션, 그린을 선도하며 글로벌 섬유 산업에 새로운 동력을 불어넣을 방침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