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가 ‘올포유’의 젊고 변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제6회 올포유 굿즈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올포유’는 굿즈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심볼 마크 또는 캐릭터 디자인을 모집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작품은 추후 ‘올포유’의 다양한 굿즈 및 상품에 활용되며 총상금 600만 원을 5명의 수상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 접수는 오는 1월 31일까지 디자인 의뢰 플랫폼 ‘라우드소싱’을 통해 이뤄지며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참가자들은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대중적이고 호감도 높은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작업해야 하며, 우산, 각티슈, 머그컵 등에 적용 가능한 디자인(3가지 필수 맵핑)으로 제출하면 된다.